fnctId=bbs,fnctNo=866
- 글번호
- 54526
<광고의 이해> 수업 시간 변경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 작성일
- 2023.03.02
- 수정일
- 2023.03.03
- 작성자
- hufscommu
- 조회수
- 476
2023년 1학기 교·강사임용 절차가 지연되면서 일부 과목의 경우 사전 공지 없이 수업 요일이 변경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강의를 신청하였던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학생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월요일인 2월 28일 학부는 학사종합지원센터에 최초 수강신청자들에게 수업시간 변동 안내 문자 발송을 요구하였고,
학사종합지원센터는 정보지원처에 해당 문자 발송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학교 정보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문자가 제대로 발송되지 않았음을 오늘 인지하였습니다.
금번 행정착오로 인해 우리 학부생들이 큰 불편을 겪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우리 학부에서는 학생들의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 03. 02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장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