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정보] 영문기사작성, 저널리스트를위한영어(1학기) / 웹진제작실습, 비주얼저널리즘, 언론정보통계분석2(2학기)
[광고PR브랜딩] PR작문및제작, PR전략과 캠페인, 광고PR인턴십(1학기)
[방송영상뉴미디어] Announcing&Reporting, 멀티미디어제작, 다큐멘터리제작, 텔레비전제작1, 미디어콘텐츠기획제작, 온라인데이터커뮤니케이션(1학기) / 디지털영상편집, 라디오제작, 텔레비전제작2, 영화제작, 방송영상인턴십, 인터랙션미디어콘텐츠제작(2학기), 빅데이터분석
*(개설학기)는 현 커리큘럼 기준입니다. 커리큘럼 변경 등의 사유로 일부 과목이 위의 표기에 누락되었을 수 있으니, 불확실한 경우 우선 학부장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교류인정을 받고자 하실 때에는
① 본 게시물에 첨부된 양식을 다운받아 내용을 작성하신 후
② 학부장실에 방문하여 학부장님 확인 도장을 받으신 후에
③ 학사종합지원센터(사회과학대 담당데스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 2022-2학기부터 대학교 대면 원칙에 의해 대면으로 직접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 글로벌캠퍼스 학생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학부장실 방문하시어, 학부장님 도장 날인 후에
서울캠퍼스 학사종합지원센터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 세부전공교류인정원을 작성하실 때,
1) '이수학기'에는 지난 학기까지 몇 학기를 이수하셨는지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현재 8학기 재학중이시면 '7(학기)'라고 기입)
2) '전공구분'에는 현재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어떻게 표기되고 있는지 써주시기 바랍니다.
(예: 교류를 인정받고자 하는 강의가 자선으로 뜰 경우, '자선'이라고 기입)
3) '학점'에는 성적이 아니라 인정 받고자 하는 학점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예: 3학점)
감사합니다.